생활용품

감성 캠핑용품 프시케 폴더그릴 최저가 할인

취준생맬치 2022. 7. 11. 18: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맬치입니다.

날이 좋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야외활동을 즐겨하고 계십니다.

그 중에서 캠핑은 한창 유행이죠.

저도 캠핑에 관심이 생겨 이것저것 캠핑용품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아직 캠린이라 텐트는 없습니다..그래서 야영 정도 하고 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작고 귀여운 미니 그릴입니다.

프시케의 폴더그릴 화로입니다.

스타일씨에서 셀러코드 맬치 입력하시면 최저가로 할인구매 가능해요

https://www.stylec.co.kr/store/good/1651640691?cid=856621060&cid=856621060 

 

[STYLE C] 프시케 폴더 그릴 일체형 화로 감성 캠핑용품

80% OFF → 39,000원, 공유판매 시 3% 추가 적립!

www.stylec.co.kr

 

딱 봐도 작지 않나요?

프시케 폴더 그릴은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카키, 검정, 노랑, 주황

저는 카키를 선택했어요.

가운데에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철제 가방처럼 생겼네요.

접이식이다보니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쉽게 풀리고 쉽게 잠글 수가 있어요.

접혀있던 걸 펼치면 안쪽에 이렇게 그릴이 들어 있습니다.

정말 독특했던 건 이 구조!

보통의 접이식 화로는 접혀있던 걸 펼친 후 안에서 다시 조립하는 방식으로 알고 있는데

프시케 폴더 그릴은 아예 분리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릴을 사용한 후 세척하는데도 괜찮았어요.

그렇지 않은 거는 재가 있든 말든... 그냥 털어내고 물로 씻어내는 수준이었는데 이건 설거지 쌉가능.

그릴을 펼쳤을 때 받침은 무난했습니다.

혹시나 바닥이 울퉁불퉁 한 곳에서 사용할 수도 있을테니 조금 더 높게 올라가면 좋겠다고도 생각했어요.

그런데 막상 써보니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일단 실내에서 모양을 잡아봤습니다.

이제야 캠핑용품 같네요.

설명서를 보니 이렇게 들어 올려서 안에 장작을 넣으라고 되어 있었어요.

접을 때는 한쪽을 눕힌 후 불판쪽을 접어서 넣어주면 편리했습니다.

이제 실사용을 볼까요.

근처에 바닷가가 있어서 바람쐬러 자주 나오는데요, 이렇게 캠핑용품을 간단하게 사용해보러 나오기도 합니다.

큰 화로를 쓸 때는 나무장작을 썼었는데 아무래도 작다보니까 숯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프시케 폴더그릴을 사용하신다면 나무장작보다 숯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오늘 이 그릴로 해먹을 것들입니다.

삼겹살 1인분, 소세지 여러개.

혼자 먹을 것이라 번개탄을 쓰지 않았어요.

번개탄을 안 쓰면 불은 쉽게 붙지 않죠. 토치로 조져줍니다.

첫 사용이라 그런지 아래쪽 숯불 트레이가 열을 받으면서 약간 소리가 났어요.

싱크대에서 뜨거운 물 틀어놓고 있으면 나는 그런 소리였습니다.

어느 정도 숯에 불이 붙었다 생각해서 그릴을 내렸는데... 역시 번개탄이 없으니 불은 쉽게 붙지 않습니다.

혼자 단촐하게 먹으려니 번개탄을 안 썼거든요..

그릴을 들어서 다시 조져줍니다.

직ㅋ화ㅋ

기름이 떨어지면서 화력이 장난 아니게 됐습니다.

이리저리 굴려주며 잘 익혔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까... 좀 촘촘한 석쇠를 따로 사서 올려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그릴 사이로 고기가 빠질 것 같은 불안함이 있었거든요.

숯불 트레이와 그릴간 간격이 먼 것도 아니라서 석쇠를 따로 올리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불이 너무 센 것 같으면 들어 올려서 조금 놔둬도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꿀팁.

저처럼 받침과 그릴을 조립하시면 손잡이 쪽에 기름이 흐릅니다.

손잡이 반대쪽으로 그릴이 올라갈 수 있게 조립해주세요.

고기는 다 익었는데 아직 숯에 열기가 있어서 들어 올렸습니다.

숯불 트레이 옆에 있는 환기 구멍덕분에 공기 순환이 잘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제 소세지 조지는 중...

ㅋㅋㅋㅋ 고기 보세요!! 제가 불 조절을 잘못했나봅니다ㅜㅜ 다 까매졌어...

작아도 안에 숯불 충분히 들어가고 그릴도 공간이 충분해서 한가득 올려놓고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다 먹고 난 후의 흔적.

양 옆의 손잡이를 들고 기울여서 털면 되더라구요.

마무리까지 진짜 쉬움!

한 가지 아쉬운점은 그릴이랑 숯불 트레이가 분리가 가능했었더라면... 이라는 거에요.

그리들도 많이 사용하는데 딱 그리들 올리기 좋은 사이즈거든요.

이렇게 혼자 해먹기 완료!

큰 화로도 좋긴 하겠지만

불멍보다 간단하고 간편하게 화로를 사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아요!

스타일씨에서 구매하실 때 셀러코드

맬치

입력하시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https://www.stylec.co.kr/store/good/1651640691?cid=856621060&cid=856621060 

 

[STYLE C] 프시케 폴더 그릴 일체형 화로 감성 캠핑용품

80% OFF → 39,000원, 공유판매 시 3% 추가 적립!

www.stylec.co.kr

 

728x90
반응형